군산월명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산시-월명동/restaurant/73971313

박대빵 참 맛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S9B1S
    답글미장동

    맛잇어용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ㅇㅎ
    답글역삼1동

    오홍ㅎㅎ 가볼게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초코푸들
    답글미룡동

    가봐야겠네요. ^^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리랑이맘
    답글삼학동

    군산에서 쭈욱 살아왔는데 박대빵은 첨 들었어요

    맛도 궁금해지네요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