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열심히동네를산책하고있읍ㅇ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군산시-대명동/dailylife/63026287

오늘도열심히동네를산책하고있읍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김태성

    ㅇㅇㅇ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V7DY6S

    산책하고 친구와 열심히 하는데도 그것이 

    정상일까 생각해 봅니다 더욱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해야지요 여러분도 마찬가지 일꺼라 

    생각 합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V7DY6S

    이곳은 금강줄기 강가에 산책할곳이  이곳이라

     산책하기는 좋은데 조금 변화를 줄수 있는곳은

    웅포대교 인데 조금 위험 하기도 해서 좀 피하는 

    편이구요 그래도 강변이 안심이 되는편이라구나

    할까요  시원하고 산책로는 이만하면 최고이지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리랑이맘
    답글삼학동

    몸도 건강 맘도 건강^^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