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성
ㅇㅇㅇ
1년 전
오늘도열심히동네를산책하고있읍니다
ㅇㅇㅇ
산책하고 친구와 열심히 하는데도 그것이
정상일까 생각해 봅니다 더욱 열심히 하려고
하는데 해야지요 여러분도 마찬가지 일꺼라
생각 합니다
이곳은 금강줄기 강가에 산책할곳이 이곳이라
산책하기는 좋은데 조금 변화를 줄수 있는곳은
웅포대교 인데 조금 위험 하기도 해서 좀 피하는
편이구요 그래도 강변이 안심이 되는편이라구나
할까요 시원하고 산책로는 이만하면 최고이지요.
몸도 건강 맘도 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