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1동 점심산책코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구미시-광평동/information/98357922

점심을 먹고 30분정도 산책할 수 있습니다.

공단이 블럭단위로 구획되어있어요

한블럭정도 돌면 30분정도 걸립니다.

가로수도 잘 되어있습니다.

보도블럭도 잘 되어있어 산책하기 좋아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우와 ! 길이 정말 잘 되어있네요 

    점심먹고 산책은 진짜 좋죠 ㅎㅎ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