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점심을 먹고 30분정도 산책할 수 있습니다.
공단이 블럭단위로 구획되어있어요
한블럭정도 돌면 30분정도 걸립니다.
가로수도 잘 되어있습니다.
보도블럭도 잘 되어있어 산책하기 좋아요
우와 ! 길이 정말 잘 되어있네요
점심먹고 산책은 진짜 좋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