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집주변산책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탄벌동/dailylife/99747740

 

어린이날 오늘

식후 집으로가는길 탄천걸었어요~

날이 더워서 힘들었지만

하루 만보는 하루의 루틴이기에 피할수없지요

늘 걸어도 좋은길 곤지암 탄천길입니다 👣 

인근에 도자공원도 걷기 너무좋고

어린이날 행사까지 👍 에요~~

곤지암 초윌 시골적인 모습이 살기 너무 좋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우동

    어린이날 행사까지 해서 평소보다 걷는 재미가  있겠어요~ 좋은 동네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시골적인 여유로움과

    한적한 길이 너무 좋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초록초록하니 눈이 맑아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좋아보여요 모든걸 내려놓고 산책하며 즐기기에말이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