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을 인도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시-탄벌동/dailylife/99672096

우리 동네는 인도가 거의 없어서 보행자가 차도 가장자리로 다녀야 하는 상황이 많습니다. 이로 인해 차량과 보행자가 가까이 지나가게 되어 사 고 위험이 높고, 특히 아이들 이나 어르신들이 이 동할 때 불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비가 오거나 밤 에는 시야 확보가 어려워 더욱 위험합니다. 저 겉 은 경우는 반려견을 키워서 산책을 자주 시키는 데 인도가 없다보니 매번 불안하게 산책을 하곤 합니다

이러한 불편을 줄이기 위해 인도 설치와 보행로 확보가 시급하며, 차량 속도 제한 강화, 횡단보도 추가 설치, 보행자 안전을 위한 조명 확대 등의 대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행 환경이 개 선된다면 주민들이 더욱 안전 하게 이동할 수 있 을 것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정혜리
    답글당감제1동

    심각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요미엄마
    답글오포읍

    많이 불편하시겠오요ㅠㅠ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