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미엄마
소두 고양이네요 ㅎ이뻐요
4개월 전
너무 예쁘죠. 제가 고양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이 날 운 좋게 만난 미묘가 그르릉거리면서 따라오더라구요! 조금 만져주니 좋아하던데 ㅠㅠ 시간이 없어서 더 못 긁어준 게 너무 아쉽습니다,, 산책하면서 보는 소소한 고양이의 행복😸 더 많은 고양이를 보고싶어요! 산책도 하시고 정말 예쁜 털애기들도 많이 보셨으면 하네요 ^^~~
소두 고양이네요 ㅎ이뻐요
경순님 반갑습니다 ^^
어린 길냥이 예쁘게
잘 찍으셨군요 ~
고냥이 너무 귀여워요! 여력만 되면 키우고 싶어요 ㅜㅜ
산책하면서 만나는 귀여운 고양이들 많아요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