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산책보상 못받았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서구-치평동/record/63461227

일주일 출첵했는데 보상을 못받았어요. 

 

댓글 17
  • 프로필 이미지
    KR19PNH1

    저도 일주일 출책했는데보상 못 받았어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김창식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Kero_CR

      Jkpn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임영심cashwalker

    지난주  출석채크 다 했는데 화요일날  안했다고  주저안 했서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은탱

    일주일산책하고 일요일에 산책하고 산책기록에 들어가서 보상받으셔야되요. 자동으로 받아지는거 아니에요^^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 쭌할매

    일요일날달력에는 엑스가되어있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저도 아작 받지못했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ㅈ😃

    이제 보상이 없어졌나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은탱

      그러게요. 저두 금액이 없어졌어요~5군데 다 받으셨나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ㄱㅎㅈ😃

      동네산책 백프로 했으나 보상없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HE736

    저도요  오늘안뜨네요?다 출첵했는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콩

    이제 산책해도 보상이 없나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미cashwalker

    어떻게 보상받나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조연화*

      마지막 일요일 보너스보상이 없어진것 같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희준빠 KRBDJK6

    한군데 체크시 20포인트,

    하루에 5곳 100포인트 아니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_♡옥구슬♡_

    저도요

    보상이 끝난건가요

    아무말없이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꼬냉

    일주일. 하면 보상있나요 있으면 언제 받나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