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으리
치킨피자 애들 단골메뉴죠^^
1일 전
저의집. 왕자님이 여기 스파게티 좋아해요.덕분에 저도 먹고싶어서 두개시켜서 먹어보기도해고
이피자 저피자 먹어봤는데 저는. 이사장님네 치즈피자 진짜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원래어릴때부터 피자를 좋아했어요.
그래서 피자맛을 좀 압니다만, ㅎㅎ
제가 감기걸려서 산해진미를 줘도 맛없는 입뚝날" 그날이 오늘ㅎㅎㅎ
그런데 저녁에 약먹고 자려는뎅~~아들이 이 가게 스파게티 먹고싶다고해서 스파게티한개만 달랑~~ 쫌 그렇죠 😂 😎 🤔
그래서 피자랑 시켜봤는뎅~~ 잘안시킨 치즈피자 시켜봤어요. 그래서 어케됐냐구요?ㅎㅎㅎ
냉동실로 가려구 첨엔 직행시킬생각이 였는데
향이 좋아 입맛만 보려구했는데~~왠일!!!
확~~씨. 한판 다 먹을뻔!!!!!
진짜 맛있더라구요~~
시켜보세요ㅎ
3,000원할인도 하고 일석이조!!!!!!
쿠팡이츠로요^^
사장님두 사모님도 엄청 친절하시네요~~~
치킨피자 애들 단골메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