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언선생
좋아보입니다
1년 전
걸으면서구경도하고
몸도좋아지고
맛있어보면들어가고하는게좋아요
근데~~~
케시가한가지씩줄어가네요
일거양득행복했는데
제생각이겠쥬
좋아보입니다
걷는게 좋아서 매일 만보이상을 걷고있어요.
중산동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상쾌하고 좋왔어요
바람은 불어도 우리 쿠키랑 산책하니 좋왔어요 공원에 길고양이보고 짖는 바람에 잠시 씨끄러웠네요^^
꽃이 너무좋아요 ^^
개나리,벚꽃 ...
꽃이 너무좋아요 ^^
개나리,벚꽃...
꽃이 너무좋아요 ^^
아름다운 개나리, 벚꽃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