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게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진월동/dailylife/97265979

걸으면서구경도하고

몸도좋아지고

맛있어보면들어가고하는게좋아요

근데~~~

케시가한가지씩줄어가네요

일거양득행복했는데

제생각이겠쥬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농언선생
    답글고현동

    좋아보입니다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용국
    답글고아읍

    걷는게 좋아서 매일 만보이상을 걷고있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중산동

    중산동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상쾌하고 좋왔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중산동

    바람은 불어도 우리 쿠키랑 산책하니 좋왔어요 공원에 길고양이보고 짖는 바람에 잠시 씨끄러웠네요^^

    20250404_162307.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GU3Z
    답글진월동

    꽃이 너무좋아요 ^^ 

    개나리,벚꽃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GU3Z
    답글진월동

    꽃이 너무좋아요 ^^

    개나리,벚꽃...

    20250403_104516.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BGU3Z
    답글진월동

    꽃이 너무좋아요 ^^

    아름다운 개나리, 벚꽃 등...

    20250403_104516.jpg_resize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