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날이 많이 풀려서 아파트단지에 강아지산책 하러 많이 나오시네요 사람한테도 인기있는 조끼까지 입고 저도 아직 못입어 봤는데 부럽네요 강아지 별로 안좋아하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너무 귀엽네요
기여워 보입니다. 산책중인가보네용
반려견과의 산책으로 좋은 시간이네요
핫핑크 소형견 너무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