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엄청 귀엽네요〰️ 머리띠도 잘 어울려요!
4개월 전
2살 봄~~
엄청 귀엽네요〰️ 머리띠도 잘 어울려요!
옆동에 양처럼 순한 은회색 강아지랑 똑같아요.
안그래도 아침먹으면서 베들링턴 테리어 너무 예쁘다고 딸이랑 이야기했었는데...
딸은 앙리라고하던데...역시 이아기도 예쁘네요
귀엽게 생겼습니다. 털에 윤기가 나는 것이 주인의 사랑을 많이 받고 행복한 것 같아요.
머리띠 하니 너무 귀여워요
순해 보이는 얼굴이 넘 귀엽네요.이름처럼 따뜻한 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