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귀염둥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pet/99209507

​우리집 귀염둥이

 

 

우리 집에는 비숑 "나무"와 앵무새 삼총사 "포동, 딸기, 초코"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애교 만점인 나무와 딸기, 그리고 한 성깔(?) 하는 포동이와 초코까지. 성격은 제각각이지만 모이면 늘 시끌벅적한 가족이죠.

 

​가끔 앵무새들을 풀어놓는 날이면 나무와 뒤엉켜 노는데, 그 모습이 꼭 만화 '톰과 제리'를 보는 것 같아 웃음이 터지곤 합니다.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했네요. 

 

가끔 먼저 떠난 두 아이가 생각날 때면 여전히 마음이 아릿해지지만, 그만큼 지금 곁에 있는 아이들이 더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우리 예쁜 아이들, 그저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곁에 있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Zombie
    답글삼성동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앵무새가 너무 귀여워요! 엄청 잘 따르나 봐요. 비숑도 멋쟁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열심히 걷고 행복하세요~~
    답글상무2동

    강아지가 멋지네요. 멋을 아는 폼생폼사 반려견입니다. 행복이 넘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칼카스
    답글양림동

    귀염둥이들 덕분에 행복 가득하시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답글화정1동

    애들이 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좋으시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비숑과 앵무새 🦜 와의 행복한 모습들이 그려지네요. 웃음으로 가득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나현수파파
    답글산수1동

    귀엽네요ㅋ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