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광주천변으로 쭉 이어진 벚꽃들이 예쁘네요.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감사합니다
2개월 전
광주광역시 남구 방림1동 옆으로 흐르는 광주천변을따라 벛꽃이 정말 예뻐서 올려봅니다
이곳 뿐만 아니라 하천따라 계속 가면 나오는 월남동쪽에도 벚꽃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학운동 쪽으로 올라가는길도 아주 예쁘니 내년엔 한번씩 걸어보세요
다이어트중이라 하루에도 두번 이상 돌아 다니는데 밤에도 낮에도 비가와도 화창한 날에도 정말 이쁘더라구요
우울해도 슬퍼도 흩날리는 꽃잎보며 입이 찢어지게 웃음이 나옵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1년반동안 이길을 얼마나 겉어다녔는지 신발을 몇켤레를 새로 사고 버리고 했네요^^
이제또 1년을 기다려야 만나게될 이쁜 꽃들이 벌써 기대됩니다
매일 꽃처럼 행복하기를
매일 꽃길만 걷기를 기대해봅니다
광주천변으로 쭉 이어진 벚꽃들이 예쁘네요.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