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구경 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information/99484862

광주광역시  남구 방림1동  옆으로  흐르는  광주천변을따라  벛꽃이  정말  예뻐서  올려봅니다

 

이곳 뿐만  아니라  하천따라  계속  가면  나오는  월남동쪽에도  벚꽃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학운동 쪽으로  올라가는길도  아주  예쁘니  내년엔  한번씩  걸어보세요 

 

다이어트중이라  하루에도  두번 이상  돌아 다니는데    밤에도  낮에도  비가와도  화창한  날에도  정말 이쁘더라구요

우울해도  슬퍼도  흩날리는  꽃잎보며  입이 찢어지게  웃음이  나옵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1년반동안  이길을  얼마나  겉어다녔는지  신발을  몇켤레를  새로 사고 버리고  했네요^^

 

이제또  1년을  기다려야  만나게될  이쁜 꽃들이  벌써  기대됩니다

 

매일  꽃처럼  행복하기를

매일 꽃길만  걷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광주천변으로 쭉 이어진 벚꽃들이 예쁘네요.힐링하는 시간이었네요 감사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