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로11 죽림공원에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health/98202843

농구도 할수있으며  정자에서 시원하게 쉴수도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즐겁게 놀고 행북한 하루를 보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동천로11 죽림공원  차를 타고 가다 본 곳인데 운동도 하고 좋은 공간이네요

    9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정순갑
      답글동천동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8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오 멋진 공원이네용.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an Wan
    답글월곡1동
    • 건강한 생활 응원합니다!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