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매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남구-방림1동/dailylife/99759512

스스로 치우는 강아지 모습이 참 해학적이네요. 반려견 사랑만큼 성숙한 시민 의식도 필수입니다. 잠시 내려놓은 양심을 챙겨 배설물을 꼭 수거해주세요. 작은 에티켓이 우리 모두의 쾌적한 산책길을 만듭니다. '광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재치 있고 따끔한 당부가 인상 깊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재치도 있고 당부도 있고 좋은 안내문인데요? 배변봉투 챙겨서 잘 처리해줬으면 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그렇게 내 새꾸 쭈쭈쭈쭈 할 정도면 맨손으로 주워 치워도 행복할 텐데.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ndy
    답글산호동

    언제쯤 가능할까요. 반려건 매너가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맞아요. 반려견 산책하는 건 자주 봐도 배설물 안 치우는 모습보면 눈이 찌푸려져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히어로
    답글중계1동

    반려견 매너 심각합니다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