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자전거랑 길거리 쓰레기 문제.. 이거 좀 너무하지 않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광주광역시-광산구-소촌동/dailylife/99628768

 

나 참.. 오늘 산책하다가 기가 막혀서 사진 찍었네요. 요즘 그 초록색 공유 자전거 많이들 타던데 아니 주차를 왜 저런데다 해놓고 간대요? 하수구 구멍 바로 옆에 저렇게 둬버리면 어두울 때 사람이라도 걸리면 어쩌려고.. 본인들 편하자고 타는 건 알겠는데 남들 다니는 길은 좀 비워둬야지 볼 때마다 가슴이 답답하네요.

 

​그리고 길가에 아이스크림 껍데기며 쓰레기들.. 본인 집 앞이면 저렇게 버리겠냐고요. 그냥 양심도 없이 툭 던지고 가는 사람들 보면 진짜 한마디 하고 싶어도 무서워서 말도 못 하겠고.. 다 같이 사는 동네인데 기본은 좀 지켰으면 좋겠는데 말이예요.

 

​이런 건 진짜 업체가 수거를 빨리 하든지 시청에 신고라도 해야 되나 싶네요. 이웃분들도 이런 거 보면 속터지시죠? 이거 도대체 어떻게 해야 고쳐질까요? 아주 볼 때마다 스트레스네요 참..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디펜스피쉬
    답글양산동

    진짜 문제네요ㅜ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길가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들이 문제가 심각하네요.양심을 버리는 것 같아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