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4개월 전
카페로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 강아지 상주 카페에 가서 댕댕이들 실컷 만지고 사진 찍고 왔네요 카페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무엇보다 음료&디저트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 넘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앞으로 갈 때 마자 테이크아웃이라도 하고 갈 것 같아요
같이 간 친구도 정말 맛있었다고 하네요 댕댕이들도 귀여웠고 눈호강 입호강 일석이조로 하고 온 날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다시 가면 사진 100장 찍고와야겠어요~~ 앞으로도 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
아~~@!!콧구멍~~!!
치명적이야~♡
뭔가 표정이 사람같아요
이렇게 생긴 사람 본 것 같은데요? 🤣
너무 귀여운 강아지네요.
털 색깔도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