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이 안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일산서구-일산2동/certification/97467046

산책하면서 인증을 하려해도 안되는데 왜 그럴까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정옥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hyesook
    답글풍동

    가까이 근접해야 되는거 같아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최광자
    답글이도이동

    어제까지는 캐시 10잘됐는데 오늘은. 안되요. 아침에 항상 했었는데 오늘 종일 캐시 불발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나민재맘
    답글영통1동

    저도 어제부터 잘안되네요

    오늘은 바로 앞까지 갔는데도 안되더라구요..ㅜㅜ

    전에 20원 주던것도 10원으로 바뀌더니

    이제 없애려는건 아닌지....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