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정옥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산책하면서 인증을 하려해도 안되는데 왜 그럴까요?
정옥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가까이 근접해야 되는거 같아요
어제까지는 캐시 10잘됐는데 오늘은. 안되요. 아침에 항상 했었는데 오늘 종일 캐시 불발요
저도 어제부터 잘안되네요
오늘은 바로 앞까지 갔는데도 안되더라구요..ㅜㅜ
전에 20원 주던것도 10원으로 바뀌더니
이제 없애려는건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