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루 설
최근까지는 집에서 가만 있어도 두 세곳 인증이 되었는데 엊그제 5월 3~4일부터는 꼭 그지점에 도착해야 10캐시가 적립 되더라고요.
1년 전
동네산책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최근까지는 집에서 가만 있어도 두 세곳 인증이 되었는데 엊그제 5월 3~4일부터는 꼭 그지점에 도착해야 10캐시가 적립 되더라고요.
유니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