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
산꼭대기 도서관이라니 숨은 명소 느낌입니다. 고서가 많다니 땀 흘려 올라간 보람이 있을 듯합니다.
3주 전
은평구에 처음 이사 온 날, 도서관이 어디있는지부터 검색했었습니다. 그 정도로 도서관을 좋아하지만...
여기 이 도서관, 너무 산꼭대기에 있어서
꼭 오시라고 추천은 안 하겠습니다.
그냥 이런 곳도 있습니다~ 정도.
카카오맵이나 네이버지도로는 15분거리라고
뜨지만 그건 경사도를 고려하지않은 시간ಠ_ಠ
20년 넘게 운영된 곳이라 오래전에 출판된 책은 많아 좋습니다.
산꼭대기 도서관이라니 숨은 명소 느낌입니다. 고서가 많다니 땀 흘려 올라간 보람이 있을 듯합니다.
아이들 데리고 자주 갔던 기억이.
유용한곳이예요~~!!
ㅎ 저도 은평뉴타운 살 때 몇번 가보긴 했는데 산꼭대기는 아니지 않나요ㅋ 좋아요 도서관!
맞아요.
도서관이 책도 많고 조용하고
식당에 메뉴도 맛있고
다 좋은데 ...너무 언덕이긴 해요.
아이들이 어렸을땐 먹으러 가쟈 하면서 많이 갔는데.
그리고 너무 언덕이라 한 번 가면 오래 있게 되는 이득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