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동 양푼가득 국수 한 그릇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고양시-덕양구-삼송동/information/100183410

 

비빔국수도 있고,  콩국수도 있지만,

제겐 잔치국수가 제일인

 은평구 불광동 연서시장 내에 있는

 [진국수김밥] 입니다

 

한 그릇에 6000원인 잔치국수.

 

 

 

 

 

 

 

가게가 1층만이 아닌 2층도 있는데,

2층에서는 드시는게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딸이랑 같이 가서 국수 2그릇과 김밥1줄 주문했는데, 너무 배가 부르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국수 너무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네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잔치국수에 매운 다데기 넣어 먹어도 맛있겠네요. 근데, 이제 더워서~~~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孫熙正
    답글도계동

    ㄷㄷ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지봉
    답글대조동

    맛있겠어요!

    5일 전
  • 프로필 이미지
    coco
    답글평창동

    꼭가볼께요~^^

    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