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계룡시-엄사면/restaurant/100216370
유성온천역 사거리에서. 지하철 5번출구쪽에 연타발. 식당이 있읍니다 양고기등 취급하나. 점심특선으로. 갈비탕을. 추천합니다. 가격은 1인 13,000원으로. 푸짐한 갈비와. 맛있는 반찬이 나옵니다, 특히 반찬 중에. 잡채가 맛있읍니다 교통 편리하며 주차장도 넓게. 있읍니다 가격 저렴하고 반찬과 갈비탕 맛이 좋아 추천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