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길 쓰레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계룡시-엄사면/dailylife/99804700

매일 걷고 있는 산책길

가끔 보이는 쓰레기들이 눈에 거슬리네요

왜 산책하는 길에 버리는 건지

기분좋게 걷다가도 떨어진 쓰레기들을 보면 기분이 별로네요 

함께 건강하게 걷고 있는 산책길을 모두 깨끗하게 관리하고 서로 배려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절대 쓰레기 버리지 말고 본인 쓰레기는 본인이 가져가서 처리하도록 기본은 지키고 살아야 하겠습니다 

깨끗한 산책길 함께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맞는 말씀인듯요! 

    산책길 쓰레기 안 버렸으면~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본인이 가져온 쓰레기는 잘 치워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선진 시민이 쓰레기는 정말 막버리면 안되지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