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회사가기 싫다×100
그래도가야죠ㅜㅜ힘내용
무덤으로 가는것보다 회사가는것이
나아요
ㅠㅠㅠ ㅠㅠㅠ
가끔은 그럴때가 있죠. 가기 싫다고 안가시면 습관으로 다가옵니다.좋은일 있을거라 생각하고 나가보세요.
6kk7
bbnn
왜요...?
무슨일 있나요?
건강상태 잘 살펴보세요
귀차니즘 도 때로는 필요해요
즐거웠던 순간을 가끔씩 떠올려봐요
할일많은 세상에 한몫 해보실의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