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회사가기 싫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경주시-용강동/dailylife/97097858

회사가기 싫다×100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이동규
    답글대덕동

    그래도가야죠ㅜㅜ힘내용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hee♡♡
    답글망포동

    무덤으로 가는것보다 회사가는것이 

    나아요

    ㅠㅠㅠ ㅠ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건우
    답글용강동

    가끔은 그럴때가 있죠. 가기 싫다고 안가시면 습관으로 다가옵니다.좋은일 있을거라 생각하고 나가보세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 연주
    답글상동

    6kk7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이 연주
    답글상동

    bbnn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4WDX8
    답글용강동

    왜요...?

    무슨일 있나요?

    건강상태 잘 살펴보세요

    귀차니즘 도 때로는  필요해요

    즐거웠던 순간을 가끔씩 떠올려봐요

    할일많은 세상에 한몫 해보실의향은?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