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경산시-백천동/information/99538721

날씨가 살짹 흐려서 아쉬웠지만 벚꽃이 쭉 펴있어서 산책할때 너무 좋았어요!

다들 여기 꼭 가보시길.. 올해는 끝나서 아쉽지만 내년에 꼭 가보셨음 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윤바뤼^^
    답글연희동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엄지공주
    답글매호동

    벚꽃 구경하기 좋은 곳이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