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경찰서 옆 푸짐한 감자탕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강릉시-교2동/restaurant/98222992

주말에 가끔 가족들과 갑니다.  푸짐한감자탕, 점심 특선으로 뚝배기 감자탕을 10,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감자탕(소)는 26,000~27,000원인데 여자 셋이서 3명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아무튼 저는 각자 한뚝배기씩 하는 걸 선호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Body Formation
    답글남문동

    감자탕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음  어떤  맛일까 담에  들려볼게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