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을 다미식에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화성시-봉담읍/restaurant/99393968

음식이 맛있다는 얘길  듣고 남편과 다미식에 갔다. 짜장면을 시켰다. 뜨겁게 달궈진 돌판에 짜장면위에 오징어, 메추리알, 고기등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고 지글 지글 소리가 끝날때까지 볶는다. 소리가 멈추면 먹기시작한다. 입이 짧은 남편은 맛있다며 잘 먹는다. 나도 맛있게 먹었는데 둘이 먹긴 양이 좀 많다. 배가 부르다면서 밥까지 비벼 먹었다. 2인분에서 2.5인분에 25000원.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돌판짜장이네요

    맛있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릴리리마
    답글목동

    맛나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