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꽝미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봉담호수공원에 캐시가 두개가 뜨는데 한개는 호수안에 있는거 같아요~~
캐시잡으러 물속으로ㅠㅠ
캐시잡히는것이 바껴서 영ㅠ
꽝미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나무있는데 까지 가까이 가야 해요
뭐가 잘 못된 걸까요 예전에 토스 만보기도 공장 한복판에 캐시가 떠서 캐시를 받고싶어도 할수가 없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