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개똥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창원시-마산합포구-해운동/information/99074042

공원에. 반려견 산책시 사람 안보면 치우고고 슬쩍 가버리는 비양심 인들을 어찌할까요?

오늘도 비양심이 보이길래 한소리 하니까 치우는 척 하고 걸어가다 배변봉지를 연산홍 나무 모여있는 화단에 던져버리더군요.다시 한 소리 할려면큰 싸움이 될것 같아 그냥 지나쳐 버렸어요.

 

그냥, 키우지말아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Candy님 반갑습니다 ^^

    어디가도 이런게 문제이네요!

    본인들 집에가서 버리면 될텐데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육포
    답글성복동

    개 공원 만들어달라고 구청에 민원넣어나봐요

    똥도 치우지못하는 견주들

    목줄도 안하고 펜치에 개올려놓고

    닦지도 않고 그냥가고

    비닐에개똥넣은것 아무곳에.버리고.가는 견주

    이해못하겄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자기 반려동물을 예뻐하는 만큼 욕도 안먹게 해야하는데 참 문제에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순~~♡
    답글금광1동

    진짜 길가다보면 양심 불량인분들 많아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마르첼라
    답글옥계동

    진짜 생각좀 하고 살면 좋겠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HJ♡
    답글수영동

    제대로 치우지 않을거면

    키우지를 말아야지 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맞아요 요새 개똥... 심각합니아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종훈
    답글완월동

    반려동물의 문제때문에 심해지는 양심없는사람들이

    화가나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도계동

    진짜 이런사람들 어떻게 할수없을까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동현
    답글내서읍

    저도 개똥 안 치운 흔적 조금씩 보는데

    참 비양심인 것 같아요

    4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