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내 화장실에서 담배피우시더라고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신곡2동/dailylife/99434168

 아파트 내에서 잘 지내려면 좋은 이웃을 만나는 게 최우선 같아요. 아무리 주거환경이 맘에 들어도 이웃 하나만 잘못 만나도...ㅠㅠ 그 마음 사라지는 게 순식간이더라고요. 

 

 화장실 내에서 담배를 왜 피우시는 걸까요? 그러면 위층에 냄새가 올라오잖아요... 상식적으로 다 아는 내용이고, 민폐끼치려는 의도가 없는 한 안 해야 하는 행동이잖아요..ㅠ

 

 근데 이게 바로 아래층이 아닐 수도 있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아랫집을 의심하지만 심증만 있을 뿐 물증이 없으니 계속 스트레스만 받아요. 아랫집과 왕래가 그리 썩 있는 것도 아니거든요. 

 

 관리실에 전화하면 방송을 해주시기는 하는데, 그거 외에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 괴롭습니다. 험한 세상에 항의도 적극적으로 못하겠네요. 

달리 방법이 없는 건가요? 사실 되게 골치 아파요 ㅠㅠ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수쓰리
    답글평내동

    저도 화장실에서 나오는 담배냄새 너무 싫어합니다.근데 그분들은 내집에서 피는데..라는 괜찮다는 인식을 하고 있더라구요..담배냄새맡는 비흡연자들은 너무나 싫은데..

    진짜 싫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