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에 일상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신곡2동/dailylife/99287487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

2025년이 끝나고 새해인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옹 ㅎㅅㅎ :)

요즘 의정부 인파들이 조금씩 줄어 들고 있어서 사알짜악 서운하네요ㅠㅠ 저희 의정부 시내에는 다양한 것 들이 있는데 왜 다들 안 오시는지 서어우운해애요오ㅠㅠ 지인짜아아아아아앙아앙 ㅠㅠ 재밌는것들도 많은데 영화관 인생네컷 카페 룸카페 등등 여러 문화생활 할 것 들이 많은데 다들 왜 안오시는지ㅠㅠ 지이인짜아아아 소옥사앙 하네에요오 놀러와서 좋은 추억 만들고 가세요오오오오ㅇㅇ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