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누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저만 안되는건가요?아님 님들도 안되시나요?
어제부터 동네산책이 안되네요
누리양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저도 안되는데 다른분이야기가 근처에는 안된다하니 이젠포기했구 상황봐서딸퇴를 해야할꺼같네요
저도 오늘 한곳도 안되던데ᆢ
저도안돼요
저도 안되네요
저도 동네인증 안되네요.
저도 어제부터 안되네요
동네산책이안되요
저도 의정부도 산되요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