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산책 싫어 하는 구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오산시-오산동/dailylife/95676243

강쥐4마리를  키우는 중 입니다.

오늘 아침에  2마리만 산책하려  나왔는데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산책이  싫다고  집에

가자고  뒤로 빼는게 너무 귀여워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보정동

    ㅎㅎ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