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가 뜨끈하니 먹고나면 참 개운할 것 같네요
4개월 전
장전동에 위치한 현지네 맛집
한식메뉴가 여러가지있어요
반찬 가지수도 많구요
반찬도다 맛있어요
김치찌개랑 된장찌개
메뉴도 다있구요
저는 동태탕을 시켜먹었어요
가스 버너에 직접 데워서 먹는 거라서 따뜻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살코기도 많이 주고 국물도 시원하고 정말 추천 합니다.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가 뜨끈하니 먹고나면 참 개운할 것 같네요
반찬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