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렁
깨끗해 보여요.
2개월 전
공원이 생긴지 오래되지않아서 쾌적하고 운동기구 등 시설들도 좋습니다. 특히 깔끔한 테이블들이 있어서 가족들끼리 간식 나눠먹기도 좋고 수다떨기도 좋습니다. 바닥도 폭신폭신해서 걷기도 좋고 아이들 줄넘기하기에도 안전합니다. 금연공원이라 담배 냄새도 없어서 더욱 공기도 쾌적합니다. 밤이 되면 야간 조명등이 켜져서 동네도 환해보이고 안전성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좋은 곳 꼭 가보세요~^^
깨끗해 보여요.
동네 쉼터네요
편안하고 아늑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