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고깃집 고혼 소개드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산시-물금읍/information/100180342

요즘 너무나도 많은 정보 속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고기의 질도 괜찮고, 가격적으로도 크게 부담이 없어서 참 좋았습니다. 요즘 물가가 비싸서 고기 외식하려면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4명이서 먹어도 배부르게 먹고 가격도 적당했습니다. 갈비살, 항정살, 대패 삼겹살 등 돼지고기랑 소고기 모두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샐러드바가 잘 되어있어서 야채,쌈 등을 눈치 안보고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된장찌개도 2~3인분 양으로 짭쪼롬하게 깔끔했고, 포항식막국수도 2~3인분 양인데 그릇이 너무 커서 더 양이 많아보였습니다. 국물 맛도 면도 괜찮았고 양념갈비와 함께 먹는 막국수  맛은 잊을 수 없습니다. 가성비, 맛, 분위기 등을 두루두루 갖춘 곳인 것 같습니다. 추천드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혀닝
    답글금암동

    고기와 면을 같이 먹다니 역시 먹고수시네요~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드시고 계신 사진보니 얼마나 맛있는지 가늠이됩니다

    6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저도 요즘 샐러드바 있는게 좋더라구여 ㅎㅎ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하하맘
    답글물금읍

    군침도세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봄이
    답글신정3동

    가보고 싶네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