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석수3동/dailylife/100016474
안녕하세요! 전 항상 나오고있는 문제이지만
여전히 개선되지 않고 시끄러운 문제 윗집 층간소음
문제입니다! 새벽에 세탁기소리 청소소리 떠드는소리
다 이해할수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 발소리 너무
스트레스 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걸어야 이런소리가
나는지 뒷꿈치에 쇠를 박았는지 몸무게도 많이
안나가는 사람인데 어떻게 그렇게 쿵쿵거리면서
다니는지 하지만 윗집 사람 지나가다 보면 생긴게
싸이코패스같아서 한마디도 못하고있습니다.
새벽에 쿵쿵거리면서 걸으면 진짜 발목을 뽑아버리고
싶은 생각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