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처에 초등학교가 새로 생겨서 의무적으로 생긴 거 아닐까요? 그런데 바쁜 출퇴근 때 차량 정체 되면 너무 힘들 것 같아요
1개월 전
얼마전 아파트정문앞에 신호등이 설치됐습니다. 이유는 근처에 초등학교가 신설됐기 때문이라고 짐작이갑니다.
문제는 차량정체입니다. 2차선 이면도로라 차량통행이 한적합니다. 입구쪽에 좌회전 차선이 따로 없기때문에 신호대기시
긴줄로 차가늘어서 있습니다, 매연을 뿜으면서 격지도않아도될 공기오염에 시간낭비... 어린이 보호차원에서 있어야한다
없어도된다 말이 많습니다.
그러나 정작 이쪽방향으로는 아이들통행이 드뭅니다. 차량도 서행하는 이면도로구요. 위험성은 없어보이는데.. 그래서 신호위반하는경우가 다반사입니다.
있으나 마나하고 낭비요소가 큰 이신호등 과연 있어야 할까요 없애도 될까요.
참,난해한 문제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은?어떠신가요
근처에 초등학교가 새로 생겨서 의무적으로 생긴 거 아닐까요? 그런데 바쁜 출퇴근 때 차량 정체 되면 너무 힘들 것 같아요
초등학교 신설이면 그래도 있어야 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