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흡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성시-공도읍/dailylife/99510276

아이와 길을 다니다 보면 항상 피할수 없는 길거리 흡연자와 마주치는거 같아요.

어제도 아이와 산책겸 걸어서 시장을 가는데 가는 길목 길목마다 어지나 담배들 피우시는지 아이가 냄새난다며 저 사람들 왜 여기서 담배피는지 묻는데 아이 보기에 창피하더라구요.

오래살려면 담배피우면 안되는데 하며 이야기 하는 아이를 잡고 저 어른들이 잘못하고 있는거라며 설명해 주었네요.

적어도 사람 다니는 인도에서는 피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진짜 걷다가 담배냄새 나면 짜증부터 나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팜므파탈캣
    답글원동

    세상에 때가 어느 때인데 길거리에서 너구리를 잡다니 정말 무개념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길에서 흡연하고 담배꽁초 막 버리는 분들 나빠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