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천 벚꽃 너무 예뻐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성시-공도읍/dailylife/99503078

 

매년 4월이 되면 오산천에 벚꽃이 이렇게 예쁘게 핀답니다 이때쯤이면 축제도 하고 사람들이 정말 바글바글 하답니다 오산천에서 맑음터 공원까지 2km넘게 피어 있어서 운동하기도 그만이고 가족나들이로도 좋아요 잔디에 돗자리깔고 점심 싸와서 먹으면 아주 그만입니다 매년 이렇게 예뿌게 피어주어서 정말 좋아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혜리
    답글시흥제3동

    사람들 진짜 많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송천1동

    와우~~~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GVX63
    답글원동

    올해 행사도 하고 벚꽃도 예쁘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朱*喜
    답글동탄3동

    가까운 곳인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땐 꽃은 없겠지만, 다른 매력이 있겠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나리
    답글조원2동

    가까이 그런곳이있어서 좋겠너요

    김밥 싸가지고 가고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U
    답글향남읍

    오산천 자전거타로 가는데 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팜므파탈캣
    답글원동

    꽃이 없어도 산책하기 좋은데 꽃이 있으니 더 아름답고 좋아 보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