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사람들 진짜 많네요!
2개월 전
매년 4월이 되면 오산천에 벚꽃이 이렇게 예쁘게 핀답니다 이때쯤이면 축제도 하고 사람들이 정말 바글바글 하답니다 오산천에서 맑음터 공원까지 2km넘게 피어 있어서 운동하기도 그만이고 가족나들이로도 좋아요 잔디에 돗자리깔고 점심 싸와서 먹으면 아주 그만입니다 매년 이렇게 예뿌게 피어주어서 정말 좋아요
사람들 진짜 많네요!
와우~~~
올해 행사도 하고 벚꽃도 예쁘고 너무 좋더라구요 ㅎ
가까운 곳인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땐 꽃은 없겠지만, 다른 매력이 있겠죠.
가까이 그런곳이있어서 좋겠너요
김밥 싸가지고 가고싶어요
오산천 자전거타로 가는데 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요 ~~
꽃이 없어도 산책하기 좋은데 꽃이 있으니 더 아름답고 좋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