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가고 이팝나무 계절이 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성시-공도읍/information/99721655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식물들이 너도나도 서로 꽃 피우기 바쁜거 같아요 ㅎ

 

목련-벚꽃-튤립-철쭉-이팝나무 순으로 쉴새없이 꽃이 펴서 봄은 눈이 즐거운 계절 이예요.

 

요즘은 산책하기에 날씨도 좋고 눈도 즐겁고 너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어디 멀리 가지 않고 주변만 살펴도 꽃 천지라 나들이 간 기분 이예요^^

여름이 오기 전에 더 열심히 산책하고 즐겨야 겠어요.

여름이 오면 더워서 산책도 힘들더라구요ㅜㅜ

살도 4키로나 쪘는데 올 봄에 산책하며 부지런히 빼봐야 겠어요 ㅎㅎ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LeeJS
    답글동탄2동

    이쁘네요 ㅎ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다람쥐사랑단
    답글수청동

    이팝나무가 핀 걸 보니 곧 여름이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비 로봇
    답글동탄3동

    꽃가루 조심하세요..

    잘못하ㅇ션 ㅅㅅㅅ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SFCDH
    답글반송동

    요새 이팝나무가 너무 이쁘더라구여ㅎ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제니왕
    답글누읍동

    멋져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