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S
이쁘네요 ㅎㅎ
1개월 전
겨울이 가고 봄이 오면 식물들이 너도나도 서로 꽃 피우기 바쁜거 같아요 ㅎ
목련-벚꽃-튤립-철쭉-이팝나무 순으로 쉴새없이 꽃이 펴서 봄은 눈이 즐거운 계절 이예요.
요즘은 산책하기에 날씨도 좋고 눈도 즐겁고 너무 너무 좋은거 같아요^^
어디 멀리 가지 않고 주변만 살펴도 꽃 천지라 나들이 간 기분 이예요^^
여름이 오기 전에 더 열심히 산책하고 즐겨야 겠어요.
여름이 오면 더워서 산책도 힘들더라구요ㅜㅜ
살도 4키로나 쪘는데 올 봄에 산책하며 부지런히 빼봐야 겠어요 ㅎㅎ
이쁘네요 ㅎㅎ
이팝나무가 핀 걸 보니 곧 여름이겠네요
꽃가루 조심하세요..
잘못하ㅇ션 ㅅㅅㅅ
요새 이팝나무가 너무 이쁘더라구여ㅎ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