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
식당이 간결하고 맛있어보이네요
6일 전
집근처에 한식뷔페가 생겨 방문해보았어요. 평일 기준 인당 15,900원으로 큰 기대 없이 방문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대만족하고 왔습니다. 각종 신선한 나물류와 김치 종류는 물론이고, 메인 격인 고기 요리와 잡채, 따뜻한 국물까지 한식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메뉴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좋아하는 음식을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요즘 일반 식당만 가도 만 원 중반대로 제대로 된 한 끼 먹기 힘든데, 여기서는 집밥 같은 따뜻함과 든든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음식 회전율도 빨라 채워지는 요리들이 모두 따뜻하고 신선하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평일 점심이나 저녁 식사 장소를 찾으신다면, 무조건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식당이 간결하고 맛있어보이네요
한식뷔페 좋네요👍🏻
와~식당이 아주 정결하고
예쁘네요
맛나게보이네요가성비도좋네요
반찬이 많네요
너무 깔끔하네요
어머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인테리어가 복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