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도착했는데 왜 적립이 안뜰까요
저도 잘 안되네요
저두 이틀째 동네인증 안되요 ㅠㅠ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안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