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길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수정구-단대동/information/99611260

이번 벚꽃은 참 빨리 진거 같아요. 2.5키로정도되는 석촌호수 동서호를 연결하여 걷다가 뛰다가 걷다가 반복하면 어느새 0m지점을 다시 만납니다. 4월의 한철 벚꽃길을, 7ㅡ8월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던 어느날은 초록초록 나뭇잎을, 10월 알록달록한 단풍이, 12월 추운 겨울옷 흰옷을 입거나 앙상한 가지만을 선사하더라도 그마저 운치있는 석촌호수길.

누구나 알고있지만 누구나 즐기지는 않는곳.

행동해야 비로소 즐길수있고 또 만끽할수있네요. 주말제외 꼬박꼬박 아침산책을 애용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양재천마니아
    답글개포1동

    석촌호수 둘레도 참 좋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매일 아침 산책하시나봐요~~  산책🚶‍♀️ 🚶‍♀️ 좋지요. 그 코스가 뛰기도 좋더라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사진멋지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alklee
    답글가락1동

    우리동네, 저도 자주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rpe Diem
    답글역삼1동

    날씨때문에 벚꽃이 빨리 졌죠

    석촌호수 벚꽃 너무 예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