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량제 봉투 판매 언제 정상화 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수정구-단대동/dailylife/99599752

종량제 봉투 판매는 언제쯤 정상화 될까요? 막상 사고 싶을 때 못사니, 답답하긴 해도 별 큰 문제가 없긴 한데... 불편하긴 하네요. 

동네 마트에 저렇게 붙여 있으니, 더 불안하기도 하구요. 혹 공급에 더 문제가 생길까봐서 원래 10L 에 넣어서 자주 버렸던걸 20L 에 담아서 버려봤는데, 이제 날씨가 더워져서 그렇게 못 할것 같네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조금은 불편하겠지만, 참고 기다려보세요. 유독 종량제 봉투만 그렇지 다른 일상용기 사용에는 아무 제한 없지요. 일시적인 현상 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답글장지동

    너무너무 불편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똘망천사
    답글암남동

    아마 종량제봉투도 마스크처럼  어떻게되지않으까요   아직저는 한장도 구입안했네요 전에있는걸 로사용하고있는데 조금기다려보이심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헐 ㅠㅠ저희 동네는 이런일을 겪어본적이 없어서 실감이 안나네요ㅠ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가락2동

    봉투를 살 때 한번에 많이 사야되는 것도 부담스럽더라구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