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그러게요. 크게 파손된 곳은 없어도 조금 위험해 보이기는 하네요.
2개월 전
<보수 작업 시급한 동네 보도블럭들>
골목 어귀나 차도 옆 인도,
어린 아이들이 뛰어노는 놀이터,
몸이 불편하신 어른신들 다니시는 경로당 앞마당 등......
사람들이 지나가는 곳곳에 보도 블럭이 깔려 있지요.
사람들의 보행이 편하도록 시공한 이 보도블럭이
파손이 되거나 평평하지 않고 들쭉날쭉 튀어나와 있는 채로 방치되면,
오히려 큰 사고나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공공기관에서 건설회사의 수익을 위해 굳이 필요치도 않은 시설 공사는 국민 세금을 써가며 주변 소음 피해까지 일으키며 시행하면서,
이런 소소하고 정말 필요한 보수 작업은 허투루 하는 걸까요?
걸어갈 때 무심코 걸려 삐끗할 때 마다,
걱정스럽고 화가 납니다. 🤨
그러게요. 크게 파손된 곳은 없어도 조금 위험해 보이기는 하네요.
아이들은 지나가다가 넘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맞는 말씀인듯요!
보도블럭 위험해 보이네요.
발에걸려 넘어지기 쉬울것같아요
위험해 보이기는 하는데, 부분만 따로 수시로 정비해 주지는 않을것 같네요. ㅠㅠ
한번씩은 넘어질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