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원예대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분당구-운중동/information/99528451

계원예대 앞쪽에서 백운호수 가는 길에 벚꽃길이 꽤 길고 이쁩니다. 오늘은 벚꽃 꽃비가 내려서 지나가는 상춘객들이 멈춰서서 사진을 찍어주는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벚꽃잎이 다 떨어지면 이제 핑크빛 겹벚꽃이 이쁘게 피어나겠죠?  아름다운 길이에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오제이
    답글석수2동

    백운호수 고속도로로만 가지 말고

    그쪽으로도 가봐야 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와. 멋지네요

    봄에안가 봤는데 가봐야겠습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