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서
날씨도 좋아 보이고 벚꽃도 정말 잘 피었네요 🌷 사진이 너무 예쁩니다 😊
2개월 전
하필이면 주말에 비소식이 있었어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늦게피는 꽃망울들이 있어서 다행이예요.
비맞고 활짝폈다가 바람에 꽃비가 내리는데 정말 예쁘네요.
벚꽃 명소도 좋지만 집 앞에도 만개한 벚꽃이 정말 많아서 올해는 석촌호수도 안가봤네요. ㅎㅎ
기상이후 때문에 원래 하나 피고 하나 지고 하는데 올해는 개나리,벚꽃,매화,목련이 다같이 피어 있으니 풍성하고 아름답더라고요.
올해는 시간이 맞아서 안양 효성공장 진달래 동산도 다녀왔는데 장관이였습니다.
아 그리고 과천에 서울대공원 리프트가 올해까지만 운영하고 곤돌라로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벚꽃구경하기 좋았는데 아쉬워요.
날씨도 좋아 보이고 벚꽃도 정말 잘 피었네요 🌷 사진이 너무 예쁩니다 😊
요즘 동네마다 꽃들로 너무 예쁘네요.
비가와서 금방 떨어져서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