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ke
정말 예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개월 전
양재천 벛꽃입니다.
저는 벛꽃 많이 필때 가서 벛꽃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벛꽃이 엄청 많아서 양재천이 엄청 예뻐 보였어요.^^
그리고 양재천 산책로 좌우로 왕벚나무와 수양벚나무가 어우러져 하늘을 가리는 분홍빛 터널을 이루어서 정말 예쁘고 멋있었어요.
그리고 가서 벛꽃을 구경할거면 정오보다는 해가 약간 기울기 시작하는 오후 3~4시경에 방문하면 수양벚꽃 사이로 부드러운 햇살이 스며들어 훨씬 입체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벛꽃을 보며산책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는 카페에 쉴 수도 있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카페도 많습니다.^^
양재천 벛꽃은 정말 예뻐 지금같이 벛꽃이 많이 피었을때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예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찍는 실력이 보통이 아니십니다 너무 이뻐요
저 길을 한번 걸어보고싶네요^^
와 근처네요 너무 이쁘죠 양재천
양재천 벚꽃스팟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