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랑구-면목제2동/restaurant/99151512
밀리네 해물탕은 참 맛있어요. 고등학교 동무들과 함께먹고 좋아었어요. 저는 특히 많은 메뉴 중에 굴비정식이 제 취향이에요. 가족들과 함께 먹을때 추천해요. 누룽지와 밥을 먹을 수 있는 솥밥.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굴비. 여러 반찬과 매운 불고기로 완성 됩니다.
특히,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아요. 지난번에 한식을 싫어하는 (외국에서 사는) 딸과 먹었는데 먹어본후 한식을 좋아 하게됬어요.
댓글 0